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버비키니가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 포스콜린과 수용성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HCA 성분으로 ‘콜레로뺄래’를 통해 스마트한 다이어트를 돕는다.

최근 봄을 맞아 몸매관리에 돌입한 사람이 적지 않다. 절식, 단식을 통해 굶어서 살을 빼면 요요현상이 오기 쉬운데다 건강을 해칠 수 있다. 이에 에버비키니는 식사를 하면서도 비키니몸매를 가꿀 수 있는 다이어트식품 ‘콜레로뺄래’를 선보이는 중이다.

다이어트약 ‘콜레로뺄래’는 아침, 점심, 저녁 하루 세 번 식전에 1알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는 방식으로 체지방감량을 돕는다. 공복에도 섭취 가능하며 적절한 운동, 식이조절을 병행할 경우 보다 확실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러한 ‘콜레로뺄래’는 가르시니아 및 콜레우스 포스콜리가 함유된 2중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가르시니아와 콜레우스 포스콜리는 100% 식물에서 추출한 자연원료로 인체적용실험을 통해 체지방감량 기능성이 인정됐다.

특히 서남아시아에서 자생하는 허브를 정제한 콜레우스 포스콜리는 체중 및 체지방량을 감소시키고 제지방량(체중에서 지방을 제외한 값)을 증가시키는 데 기여할 수 있다.

가르시니아 성분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막아 다이어트 신소재로 널리 활용되는 경향이다. 쌀밥, 면, 떡 등 탄수화물을 중심으로 구성한 식단에 익숙한 한국인한테 최적화된 기능성 성분이다.

이밖에도 피쉬콜라겐, 녹차추출물, 키토산 등 엄선한 부원료가 첨가돼 다이어트 중 부족해질 수 있는 영양을 보충함으로써 건강한 몸매관리를 돕는다.

출시 이후 빠른 기간 내에 누적 판매량 200,000병 이상을 돌파한 ‘콜레로뺄래’는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에버비키니 자사몰 기준 판매순위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또 600여 건 이상의 블로그 포스팅 및 구매평, SNS후기로 인지도가 나날이 성장하는 추세며 동아TV 뷰티프로그램에 등장해 시청자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에버비키니 관계자는 “‘콜레로뺄래’를 섭취할 경우 콜레우스 포스콜리 및 가르시니아 성분을 통해 식사를 하면서도 스마트한 몸매관리가 가능하다”며 “최근 광고모델로 발탁된 걸크러쉬 아이돌 마마무 솔라가 ‘콜레로뺄래’의 새 얼굴로 활동할 예정이다. 보다 많은 이에게 에버비키니 제품이 친숙해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에버비키니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원하는 이를 위해 좋은 원료로 만든 다이어트, 이너뷰티식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좋은 원료로 만든 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유지하는 중이다. 이를 인정받아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 대상(2017 KCPBA)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