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의전당이 대표 명소로 자리 잡고 있는 방배동은 주변의 위치 특성상 오가는 사람이 많다. 남부터미널과 서초, 교대, 남부터미널에서도 가까워 조금만 이동해도 번화가로 이동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방배동 놀거리와 더불어 방배맛집 또한 많아 커플들의 발걸음이 꾸준히 이어진다.

방배동은 여태 대학가나 번화가처럼 발달하지는 않았지만 거리를 걷는 재미가 있다. 새 단장을 시작한 방배동 카페골목 맛집들 사이를 지나가며 도란도란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져보거나, 방배동에 방문했다면 방배동 맛집에 손꼽히는 강남한우맛집에서 든든하게 채워보는 것도 좋다.

방배동 고기집, 내방역 맛집 칠프로칠백식당 방배점은 사실 데이트뿐 아니라 방배동 회식장소로 인기 있는 곳이다. 이곳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사람을 끄는 까닭은 단순히 장수하는 소고기집이기 때문만이 아니다. 당일 배송받아 신선도 높은 한우만 취급하고, 연탄을 써서 굽는 소고기는 절묘한 화력조절로 차별화되는 맛을 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고기 외에도 다양한 별미를 맛볼 수 있으며 곤드레밥이나 짱아찌국수 등의 깔끔한 여성취향의 사이드메뉴와 신선도가 생명인 육사시미 등이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켜준다. 구운 고기의 다소 느끼할 수 있는 맛을 싹 잡아주며 합리적인 가격대의 높은 수준의 한우와 특별한 사이드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