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중경의 보이차 이야기] 진품보이차
상태바
[김중경의 보이차 이야기] 진품보이차
  • 남곡 김중경
  • 승인 2016.05.28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곡 김중경

보이차 애호가들에게 건전한 飮茶(음다) 생활의 평생 반려자로 그 위치를 확고히 다져나가고 있는 성차사 진품 보이차(대표 김중경)에는 특별함이 있습니다.

저의 명예를 걸고 2005년 설립한 성차사 진품 보이차(www.realboicha.com)는 다년간의 연구와 체험을 통해 획득한 안목을 바탕으로, 엄격한 검수 과정을 거친 깨끗한 진품 보이차만을 수입해 적정한 가격에 보급하고 있습니다.

 

또, 차를 즐기는 선량한 사람들을 얄팍한 상술로부터 지켜내는 파수꾼이 되어 국내 보이차 시장의 표준을 제시하겠다는 목표 의식을 가지고 설립 후 현재까지 많은 茶人들과 함께 해오고 있는 보이차 전문 취급점입니다.

성차사 진품 보이차는 2005년 설립 후 현재까지 많은 茶人들과 함께 해오고 있는 보이차 전문 업체로, 이윤 추구를 위해 이름 없는 차창에서 만든 저가의 상품은 절대 소개하거나 취급하지 않고 최고의 품질을 이미 인정받은 대형 브랜드의 제품만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해마다 운남 현지에서 100% 교목 고수차를 직접 감수, 제작하여 고품질의 제품을 선호하는 국내의 마니아 층 뿐 아니라 중국의 차 상인들에게까지 호응 속에 판매하는 등 가장 신망 받는 보이차 전문 업체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습니다.

저희 성차사 진품 보이차가 타 보이차 업체와 태생부터 달리하는 것은 제가 직접 품명을 거친 제품들만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장사는 이윤을 남기는 것이 아니라 사람을 남기는 것’이라는 마인드를 토대로 고객들과 꾸준한 신뢰를 쌓아, 작은 떡집 하나로도 2대, 3대 이어가는 일본의 전통 있는 가게들처럼 고객들의 마음속에 보이차의 상징적 의미로 오래 기억되는 브랜드를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저희 성차사 진품 보이차는 보이차에 대한 전문적 식견과 능력을 바탕으로, 깨끗하고 품질 좋은 상품만을 엄선 공급하고 있을 뿐 아니라 해마다 운남 지역의 교목 고차수에서 직접 채엽 후 전통적인 방법만을 지켜 만든 [천하원차]시리즈로 보이차 마니아들의 절대적 호응과 신뢰를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

올해로 벌써 9년째 시리즈로 제작되어 국산 보이차의 명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저희 성차사 보이차는 현재 국내 온라인 쇼핑몰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멤버쉽 상품 등 새로운 상품들을 끊임없이 독자 개발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고객들이 가지고 있는 보이차의 무료 감평 및 직접 시음을 통한 감평 요령 강의를 통해 질 낮은 상품을 시장에서 추방하여 건전한 시장 구조를 형성해 보이차를 즐기는 사람들의 저변 확대에 공헌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통성에 입각해 다도 문화를 창출하는 고품격의 다양한 차도구를 소개할 뿐 아니라 [천하원차]와 같이 흔하게 맛볼 수 없는 명품 교목 고수차 및 건창 보관된 명품 노차, 골동차를 만나볼 수 있다는 것도 저희 성차사 진품 보이차의 가치를 높이는 요소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저희 성차사 진품 보이차는 한정된 국내 시장을 넘어 더 넓은 세계 시장에서 호흡할 수 있는 명품 브랜드로 새롭게 거듭나며, 함께하는 진정한 飮茶(음다) 문화의 정수를 보여주며 고객과 같이 성장하는 성차사 진품 보이차가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성차사 진품 보이차를 많이 이용해 주셔서 건전한 다도문화 창달에 앞장서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남곡 김중경
▲ 서예가, 보이차 품명가 ▲이코노믹 리뷰 보이차 연재(2014년) ▲현 성차사진품보이차 대표 ▲선농단역사문화관 전통다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