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일까지 여자아이들의 꿈과 잠재력을 응원하는 옥션 레고 기획전 실시

레고코리아 제공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레고코리아(LEGO Korea)는 오는 22일까지 옥션에서 여자아이들의 꿈과 잠재력을 응원하기 위한 ‘나답게 레고하자!’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여자아이들이 레고와 함께 자신의 무한한 잠재력을 발견하고 다양한 영역에서 큰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나답게 레고하자!(Play Her Way)’ 레고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기획전은 동물, 공주, 슈퍼 히어로, 집 만들기 등 여아들의 관심 주제에 맞게 다양한 역할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총 4가지 테마의 상품을 한 자리에 선보인다. 각각의 테마에 맞는 레고 프렌즈, 디즈니 프린세스, 슈퍼 히어로, 시티 등 인기 시리즈의 50여 개 제품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 상품 구매 고객을 위한 각종 혜택도 제공된다. 인기 제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기획전 제품 4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제품 테마별 레고 스타트팩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외에도 포토 리뷰 이벤트를 진행해 기획전 제품 구매 후 옥션 상품 페이지에 포토 리뷰를 남기는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이 중 7명을 추첨해 내달 19일까지 사용 가능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티켓 2매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