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컨설팅 전문기업 ㈜리더스논문컨설팅(이하 리더스)이 논문작성에 어려움을 겪는 연구자들을 위해 ‘논문자료 영상’을 공개했다.

‘논문자료 영상’은 리더스 네이버TV채널에서 이용할 수 있는 자료로, 논문작성에 필요한 학술적 글쓰기 방법과 통계관련자료 등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앞으로 업계최초 연구자 인터뷰인 ‘생생인터뷰’ 등 리더스의 다양한 소식이 영상을 통해서 전달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리더스 관계자는 “다양한 방법으로 논문자료를 제공하기위해 노력하고 있다. 논문 작성할 때 논문용어부터 다가가기 어려워하는 연구자들이 많다. 때문에 논문자료를 보기 쉬운 이미지와 영상을 통해 전달하려고 노력했다. 앞으로도 논문을 어렵게만 느끼지 않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논문자료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논문자료 영상’을 공개한 리더스는 컨설팅협회인증 지정 교육기관으로, 컨설팅 업계 최다 이용후기를 보유중이다. 또한 98% 이상의 논문통과율과 만족도 높은 고객후기를 보이며 고유논문컨설팅 시스템 확충으로 리더스만의 전문성을 보여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논문자료 영상’의 자세한 내용은 리더스 네이버TV채널에서 영상으로 확인 가능하며, 논문상담 문의는 홈페이지 및 전화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