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용 초음파식기세척기 전문 제조기업 (주)클린아이디어는 지난 10일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 인증’을 취득했다.

 

이노비즈(Inno-Biz)는 Innovation(혁신)과 Business(기업)의 합성어로 기술 우위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확보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을 일컫는다.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진행하는 이노비즈 인증제도는 기술혁신능력, 기술사업화능력, 기술혁신 경영능력, 기술혁신 성과 등 4개 부문에서 심사가 이루어지는데, 이번 평가에서 ‘최종 A등급’ 을 획득했다.

 

이에 (주)클린아이디어 조성호 대표는 “이번 이노비즈 인증은 클린아이디어 기술의 미래 성장 가능성과 경쟁력 및 내실을 객관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안정성과 품질 신뢰성이 우선이라는 신념을 가지고 고객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클린아이디어는 히팅 스마트 듀얼360º 초음파식기세척기는 국내 듀얼 발진기를 최로로 선보였으며, 적외선 히팅을 인증, 적용한 기업이다.

 

이에 클린아이디어는 초음파식기세척기 분야에서 국내 삼성웰스토리 공식 협력사이며, 2019년 국방부 우수상용품에 선정되어 시범 납품했다.

 

또한 초음파식기세척기와 IOT기술이 접목된 제품으로써,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자가진단 기능이 있으며 28Khz 와 40Khz의 주파수를 4가지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적외선 히팅은 원하는 온도에 맞게 최대 60℃까지 설정할 수 있도록 제작 판매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