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위너스 다이어트캠프, 트레이너 '숀리'와 효율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 선보여
  • 인터넷뉴스팀 기자
  • 승인 2018.03.20 18:27
  • 댓글 0

갈수록 고도비만환자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비만은 많은 질병의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체중감량이 꼭 필요하다. 하지만 고도비만다이어트는 강한 의지가 필요하며, 잇따른 다이어트 실패는 자신감 위축, 우울감, 식이장애 등의 부작용을 불러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단식다이어트, 단기다이어트, 단식원 등 고도비만을 탈출하기 위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스타 트레이너 숀리와 함께 하는 위너스 합숙 다이어트캠프가 알려지고 있다.

합숙 다이어트 캠프시설을 갖춘 위너스 다이어트캠프는 충북 속리산국립공원에 위치해 있다.

그룹GT 16회 10~12% 책임감량을 제공하는 지옥반, 8~10% 감량이 가능한 천국반, 12~15% 책임감량을 제공하는 지옥반과 개인PT10회를 지원하는 위너스반, 30%이상 감량이 가능한 지옥반 12주에 16일 서비스의 100일반, 정상체중 될 때까지 지옥반 5달에 1달 서비스를 지원하는 숀리반 등 위너스 다이어트캠프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다이어트에는 무엇보다 식단이 중요한데, 위너스 다이어트는 일반식을 기초로 다이어트 일반식 식단을 제공한다.

또한 식단으로 스트레스를 받다가 폭식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잦은데, 요요현상을 최대한 줄일 수 있는 일반식을 제공하며, 균형 잡힌 영양과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식사량을 극단적으로 제한하지 않기 때문에 오랜 기간 동안 체지방 감량 결과를 보일 수 있다.

위너스 다이어트캠프 측은 "다이어트를 치료의 개념으로 생각하고 비만치료 개념을 접목해 보다 효과적으로 가능하게 한다"며, "가장 효율적인 방법, 요요현상을 최대한 예방할 수 있는 다이어트에 대해 10년이 넘는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꼭 성공시키겠다"라고 각오를 드러냈다.

 

인터넷뉴스팀 기자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