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의 색감 반영한 섀도 팔레트, 립. 블러셔 등 새롭게 선봬

네이처리퍼블릭이 새롭게 선보인 '2019 F/W 메이크업 컬렉션' /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공감신문] 유안나 기자=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은 가을과 어울리는 컬러와 발색으로 ‘가을 감성’을 느끼게 해 줄 ‘2019 F/W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2019 F/W 메이크업 컬렉션’은 ‘프로 터치 킬링 포인트 섀도 팔레트’와 ‘리얼 듀드롭 벨벳립’, ‘바이플라워 에어리 코튼 블러셔’ 등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네이처리퍼블릭은 모델 페이첸과 함께 한 4가지 메이크업 룩을 공개했다. ‘Your moment(유어 모먼트)’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룩은 인생네컷을 모티브로 1인 4색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의 메인 제품인 ‘프로 터치 킬링 포인트 섀도 팔레트’는 가을 무드를 더해줄 9가지 컬러와 젤리 글리터, 매트, 쉬머 등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돼 팔레트 하나로 다양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리얼 듀드롭 벨벳 립’은 리퀴드 제형으로 입술에 부드럽게 발린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엘라스토머 겔 성분이 속은 촉촉하지만 겉은 보송보송한 립을 연출해 준다"고 소개했다. 와인과 레드, 브릭 등 5가지 컬러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