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메이크업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lv.2어드밴스 메이크업 디자인 과정과 lv.3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디자인 과정 수강생들이 한국메이크업직업교류전문가협회 공연예술분장사 실기시험에 응시해 전원 합격했다.

수강생들이 응시한 공연예술분장사 2급 자격증은 환타지 메이크업과 캣츠로 과제가 이루어져 있으며 공연예술분장사 1급 기술강사 자격증은 사제 아이다 분장과 상반신 바디페인팅을 과제로 해 고난도의 메이크업 기술이 요구된다. 방송 및 공연 분장팀, 특수분장사, 기관강사 등 다양한 특수분장 메이크업 관련 직업을 꿈꾸는 지망생들에게는 필수 과정이라 할 수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전주캠퍼스 수강생들은 이번 자격증 취득을 위해 약 2~3개월 간 구슬땀을 흘려 값진 결과를 얻었다. 전주메이크업학원 수강생들은 실기시험에서 합격할 수 있었던 또다른 배경으로 강사진들의 남모를 노력이 있었다고 입을 모았다. 공연예술분장사 시험에는 오브제가 필수로 요구되지 않으나 추가 점수 획득을 위해 오브제 작품 완성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고 한다.

전주메이크업학원의 한 관계자는 “공연예술분장사 자격증 취득을 위해 모든 수강생들과 강사진이 한마음으로 힘을 합쳐 노력한 결과 전원 합격이라는 결실을 맺을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며 “우리 수강생들이 자격증을 넘어 프로페셔널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17년 전통의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미용사(헤어)국가자격증, 피부국가자격증,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등 다양한 뷰티 교육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강남, 동대문(종로), 영등포, 천호, 인천부평 등 전국 36개의 캠퍼스를 운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학원이다.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매년 2만여 명의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하며 이밖에도 속눈썹연장술, 네일아트 살롱과정, 메이크업 방송분장, 헤어 실무반 과정, 네일드릴 등을 교육하고 있다.

아울러,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동계 패럴림픽, 인천아시안게임, 전국체전 등 대규모 행사의 공식 스폰서로 수강생들에게 현장 경험을 제공하고 수많은 국제 미용대회에서 입상자를 배출하고 있다.

전주메이크업학원 교육과정, 개강 일정 및 수강료 등 더 많은 정보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전주캠퍼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