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서 진행

토니모리, 19~22일 '가을 절.대.세.일' 프로모션 실시 / 토니모리 제공

[공감신문] 유안나 기자=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가을을 위해 새롭게 화장대를 재정비하려는 소비자를 위해 ‘가을 절.대.세.일’ 빅 세일(BIG SAL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19일부터 22일까지 4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환절기 시즌을 맞아 수분 충전 및 보습케어를 위한 스킨케어 제품부터 FW시즌 색조 메이크업 신제품까지 다양한 ‘절대 아이템’을 준비했다고 토니모리는 소개했다. 

먼저, 가을 메이크업 신제품인 ‘절대 신상템’ ‘#ROTD(Red of the day, 오늘의레드)’ 에디션 전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토니모리는 “‘#ROTD 에디션’은 트렌디한 레드 컬러로 구성돼 올 가을 톡톡 튀는 걸크러쉬 감성과 몽환적인 무드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의 메이크업 연출을 도울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두 겹 레이어링으로 속 보습까지 밀도 있게 잡아주는 ‘절대 진정템’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과 ‘프롬 강화 맑은 약쑥 퍼스트에센스’는 30% 할인가로,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리얼 클렌징 폼’까지 선물로 만나볼 수 있다. 

토니모리는 가을철 아이 메이크업에 감성을 더해줄 ‘절대 감성템’과 분위기 있는 가을 무드립을 연출해주는 ‘절대 착붙템’ 등 다양한 색조제품들을 선보인다. 

색조제품들로는 9가지 컬러로 다양하게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 제품인 ‘퍼펙트 아이즈 무드 아이 팔레트’(특별 할인가 1만2800원)와 벨벳 매트 립스틱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 고발색 롱래스팅 효과의 ‘립마켓 립 레시피’ 립스틱을 동일제품 1+1으로 구매 가능하다.

토니모리는 피부의 수분과 탄력을 케어해줄 ‘절대 촉촉템’과 ‘절대 쫀쫀템’ 구매 시 본품 증정 혜택도 제공한다. 

순도 100% 블랙티 성분 56% 함유한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세럼’은 동일제품 1+1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식물성 오일 91% 조합의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오일’ 구매 시엔 2만9000원 상당의 ‘더 블랙티 런던 클랙식 아이크림(본품)’도 함께 증정하는 특별한 사은품이 준비됐다. 

이 밖에도 토니모리는 ‘심플라스트 퓨어 웨어 쿠션’, 발 각질을 제거해주는 ‘원더 원샷원킬 풋 필링팩’ 4900원 판매 등 ‘절대 특가템’으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