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여행 시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되는 관광지가 많다. 이 가운데 계룡산 3사(동학사, 갑사, 신원사)가 있어 등산객들이 즐겨 찾으며, 레저휴양시설인 더힐컨트리클럽 골프장은 골퍼들의 필수코수로 추천된다.

양화저수지 바로 옆 3천 여평 대지 위에 자리 잡고 있는 공주 계룡산 사계절 펜션은, 넓게 펼쳐진 전망 좋은 저수지와, 펜션 뒤편 한눈에 들어오는 계룡산이라는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커플여행부터 가족, 친구들과의 우정여행 등의 단체여행객들 까지 수용할 수 있는 다양한 규모의 객실을 설계, 청결한 객실내부와 테라스에서 내다보는 경치가 자연 속 힐링을 선사한다.

관계자는 “이곳은 KBS 1박2일, SBS 식사하셨어요 촬영지로 소개된 바 있으며, 관계자가 ‘가족 친화적 펜션’을 표방한 만큼, 건물을 나서면 아이들이 맘껏 뛰어놀 수 있는 너른 잔디마당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건물 외부의 드넓은 대지는 8개의 캠핑사이트로 구분, 펜션 숙박과 함께 캠핑장으로 운용하고 있다. 소나무 그늘이 있는 곳, 정자에서 저수지를 조망할 수 있는 곳 등 다양한 공간을 선택해 캠핑을 즐길 수 있고, 캠핑객들은 야외화장실과 샤워장, 전자렌지 및 세탁기를 갖춘 개수대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

사계절 펜션 관계자에 따르면 펜션 및 캠핑 고객들은 숙박과 더불어, 바베큐장, 천연 지하수 수영장, 야외 탁구장, 족구장에서 레저를 즐길 수 있으며, 더불어 PC와 프로젝터, 화이트보드를 갖춘 미팅홀이 있어 숙박과 함께 회의나 미팅, 세미나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워크샵, MT펜션을 찾는 숙박객들에게 추천된다고 전했다.

이 밖의 자세한 사항이나 캠핑 및 펜션 예약은 충남 공주시 계룡면 양화리에 위치한 ‘계룡산 사계절 펜션’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