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광주는 남한산성의 야경, 단풍과 벚꽃, 달항아리 왕실도자기, 퇴촌 토마토축제 등 지역 특색을 반영한 축제와 지역 명소를 통해 역사와 문화가 어우러진 도시 브랜드로 거듭났다. 이에 주말에 가볼만한곳을 찾아 경기도 여행지 및 관광지 추천리스트를 보며 당일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증가하는 상황.

특히, 서울 도심에서 가까워 야유회 및 대학생 MT 장소로도 즐겨 찾는 만큼, 다양한 숙박시설이 운영 중이다. 경기도 광주 곤지암에 자리한 펜션 ‘곤지암M펜션 & M게스트하우스’는 공기 좋고 전망 좋은 게스트하우스 겸 펜션으로 알려졌다.

이곳은 펜션과 게스트하우스를 함께 운영하며 취향 및 여행경비에 따른 합리적 선택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객실 내부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깔끔한 욕실을 갖춰 커플데이트코스는 물론 가족여행 및 친구들과의 우정여행코스로도 많이 찾는다.

연수 및 이벤트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넓고 쾌적한 세미나실을 갖추고 있어 각종 소모임, 기업체 워크샵, 수련회 등으로 독채펜션을 이용하는 이들에게 추천되며, 야외 및 실내바비큐장이 있어 세미나 후 두툼한 고기를 구워 먹으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펜션 앞 잔디밭 정원에서 바라보는 자연경관은, 삼림욕을 위해 휴양림을 찾는 이들에게 휴식공간 속 힐링을 선사한다.

주변엔 수목원인 화담숲과 곤지암리조트, 스키장, 스파, 골프장 등의 레저휴양시설이 있어 자연 속 휴식과 함께 레저활동이 가능하다.

예약 및 문의는 경기도 광주 도척면 도웅리에 위치한 ‘곤지암M펜션 & M게스트하우스’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