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영구화장의 엄청난 관심이 반영구화장 전문 학원(아카데미)으로 확대되면서 학원 간의 차별화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다.

대한민국 핫플레이스, 지하철 2호선 홍대에 위치한 소향S반영구아카데미(학원)는 커리큘럼의 차별성으로 이른바 ‘책임 교육’을 통한 차별화에 성공했다.

16단계의 세분화되고 현장감 있는 커리큘럼으로 관심을 모았던 소향S반영구학원은 각 단계 간의 유기적 연관성을 고려하여 13단계의 새로운 커리큘럼을 완성했고, 그 단계를 수행하고 완료하는 과정을 책임 교육이라는 정성적 방법으로 연결해 냈다.

단순히 강의 횟수와 시간에 의해 다음 단계를 넘어가는 일반적인 방식을 버리고, 개별 성취도를 강사가 직접 관찰하고 평가하여 다음 단계로 전개 시킨다. 특정 단계에서 부족한 부분이 있는 수강생은 부족한 부분을 극복하는 데 더 집중할 수 있고, 특정 단계에서 높은 수행 능력을 보여줄 경우 더 빠른 전개를 통해 많은 것들을 배울 수 있는 시스템이다.

소향S반영구학원의 김윤진 원장은 “동시간에 다수의 수강생에게 같은 수업을 진행하는 것이 학원의 입장에서는 효율적일 수 있으나, 수강생의 입장에서는 뺄셈의 수업이 될 수 있다. 약점을 제거하고, 장점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것이 소향S반영구아카데미가 갖고 있는 최대의 강점이다.”라며 커리큘럼의 특징과 경쟁력에 대해 강조했다.

패션, 뷰티의 핫플레이스 홍대입구에 자리하고 있는 소향S반영구학원은 국제무대에서 인정받은 최고의 강사진과 체계화된 교육 커리큘럼을 통해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는 반영구화장 전문 아카데미로 중국에 230여 개의 가맹점을 내고,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 시장까지 손을 내뻗치며 대한민국 반영구화장의 대표선수로서 승승장구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