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라 불리는 서울 혜화역 인근은 연극, 뮤지컬 등 공연 문화와 카페, 맛집 등이 잘 조성돼 가족 단위 나들이 및 연인과 데이트 장소로 인기가 높다. 무엇보다 대학로에서는 이색적인 메뉴로 특별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들이 많아 식도락 장소로도 제격인데, 퓨전 레스토랑 ‘니뽕내뽕’도 수많은 단골을 보유한 대학로 맛집이다.

해당 업체는 젊은층 들은 물론 학생들도 부담 없이 식사할 수 있도록 저렴한 가격에 이색 짬뽕과 리조또, 피자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며, 깔끔한 인테리어와 분위기, 높은 가성비로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이용되고 있다.

최근에는 신메뉴 ‘쉬즈리조또’와 ‘핫시크리조또’를 선보이며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쉬즈리조또’는 동남아의 전통적인 풍미와 감칠맛을 이탈리안 리조또에 결합시킨 메뉴로 진한 치즈 향과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핫시크리조또’도 담백한 해산물 리조또에 강한 불맛을 더해 탄생한 ‘니뽕내뽕’ 버전의 해산물 크림 리조또를 선보였다. 이외에도 ‘크뽕’, ‘차뽕’, ‘로뽕’ 등 이색적이지만, 한국인 입맛에 맞는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니뽕내뽕’ 김세화 대표는 “서양의 파스타와 우리 입맛에 맞는 짬뽕의 결합 등 다양한 이색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니뽕내뽕에서는 주문과 동시에 모든 요리를 조리해 제공하기 때문에 언제나 신선하고 품질 좋은 먹거리를 맛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대학로 맛집 ‘니뽕내뽕’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며, 마지막 주문은 오후 9시 20분까지 가능하다.

한편, 맛집을 방문할 때는 직접 맛과 가격, 인테리어, 방문 후기, 영업시간 등을 참조해 선택하는 것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