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창업시장의 새로운 신흥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만화카페 프랜차이즈 벌툰의 메인 모델로 활동 중인 방송인 박명수가 매장을 직접 방문하여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직접 매장을 이용해보며 인테리어와 보드게임, 만화책,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것들을 체험해보며 본인만의 객관적이고 냉정한 평가를 진행해 화제가 되고 있다. 

업계 유일하게 벌툰만의 특허 3종 출원 벌집구조 디자인인 소굴방에 들어가 직접 누워보며 편안한 각도를 느껴보며, 인체공학적인 각도에 큰 만족을 하고, 벌툰을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설명해주었다고 한다. 

만화카페에 혼자 와서 즐기는 방법 및 아이들과 함께 가족단위로 찾았을 때의 즐기는 방법을 직접 설명하며 벌툰의 차별화 된 서비스를 이용해보고, 실제 사용자들의 모습을 살펴보고 인터뷰를 진행하며 다양한 체험거리를 자세하게 설명한 영상은 벌툰 홈페이지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영상은 방송인 박명수가 벌툰 매장의 구석구석을 살펴보며, 기존의 만화방과 다른 벌툰만의 차별점을 꼼꼼하게 알려주고, 다양한 음식까지 소개를 하며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는 매출이 높은 이유를, 매장을 찾을 고객들에게는 벌툰의 매력과 차별점을 여과없이 보여주고 있다. 

평소 냉정한 평가를 하기로 유명한 방송인 박명수는, 방송을 찍는 내내 편안한 내부 구조에 만족을 표하며 하나하나 직접 만져보고, 누워보고, 경험하며 벌툰을 이용하는 실제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한다. 

벌툰은 오는 4월 2일부터 4월 사업설명회를 시작할 예정이며, 봄맞이 한정패키지를 통해 봄에 창업하는 창업주들에게는 마케팅, 프로그램 및 안마기 무상지원 서비스를 포함하여 다양한 지원을 약속하는 패키지 상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벌툰 본사의 한 관계자는 “현재 사업설명회 신청이 급증하고 있다. 선착순 30명까지 사전예약을 받고 있으니 참여를 원하는 분들이라면 홈페이지 내에서 빠르게 신청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