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벤처 등 다양한 분야서 활동 중인 교수진·언론 전문가로 구성

2018 대한민국 지식기업인 대상을 공정하게 평가할 조직위원회가 공식 출범했다.

[공감신문] ‘2018 대한민국 지식기업인 대상’을 공정하게 평가할 조직위원회가 공식 출범했다. 

대한민국 지식기업인 대상은 기업의 신기술과 제품개발, 고객만족도 등 성과가 대한민국 경제 활성화 및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크게 기여한 기업 및 기업인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대한민국 지식기업인 대상은 국내 경제 활성화 및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크게 기여한 기업 및 기업인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이 상을 전문적으로 심사하게 되는 조직위원회는 경영학, 경제학, 벤처학, 마케팅학, 공학, 사회복지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교수진들과 기자 및 언론협회 등 언론계 전문가로 구성됐다. 

조직위원회는 각 분야의 전문가가 엄격한 ‘원칙’과 ‘신뢰’를 바탕으로 공정한 평가를 실시한다. 평가를 통해 선정된 기업들은 자사의 신기술 및 제품개발 등 일련의 성과는 물론, 나아가 국가산업 경쟁력에 공헌하는 바를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된다.

초대 조직위원장으로 임명된 박민근 경영학 박사

초대 조직위원장으로 임명된 박민근 경영학 박사는 “대한민국 지식기업인 대상의 초대 위원장을 맡게 돼 영광이다. 다른 어떤 상보다 가치 있고, 의미 있으며 최고의 지식기업만이 받을 수 있는 상징성을 가질 수 있도록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대한민국 지식기업인 대상을 통해 소비자들은 정말로 좋은 기업을 알아 볼 수 있고, 기업들은 명예와 자부심으로 더욱 신바람 나게 일을 할 수 있도록 조직위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