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사전에 표기된 군살의 정의는 영양과잉이나 운동부족 때문에 찐 군더더기 살이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두꺼운 겉옷에 가려져있던 군살이 드러나자, 많은 이들이 봄다이어트에 돌입하고 있다.

하지만 군살을 빼기 위해선 현재보다 음식물 섭취량을 줄이고 활동량을 늘려야 한다. 이러한 노력으로 군살을 단기간에 빼기 쉽지 않다. 신체 부위 곳곳에 자리한 군살과 셀룰라이트는 미적으로 좋지 않은데, 이에 따라 트리플바디와 같은 시술이 주목받고 있다.

바롬클리닉 고강영 원장은 “트리플바디는 셀룰라이트분해 효과를 보이는 중저주파, 지방세포막을 파괴 후 배출시켜주는 레이저와, 지방세포 감소와 콜라겐 생성 역할을 하는 고주파를 이용해 사이즈감소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시술이다.”고 말했다.

이어 “트리플시너지를 통해 체내 심부열을 45도 이상 유지할 수 있다. 지방조직이 빠르게 녹아 사라지면서 눈에 띄는 사이즈 감소와 피부탄력개선, 주름완화, 셀룰라이트없애기 등의 효과도 나타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바롬클리닉에 따르면 트리플바디는 각 파형별 특징을 갖는다. 때문에 부위별 군살에 따른 맞춤 시술이 가능하다. 복부셀룰라이트, 허벅지셀룰라이트, 엉덩이셀룰라이트 등과 함께 지방, 근육까지 고려한 트리플바디시술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만족감이 높아질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일정 온도 이상 시 자동으로 꺼지는 온도센서 등이 내장되어 있어야만 시술의 안전성을 더할 수 있다. 고 원장에 따르면 총 8개의 패드로 전신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시간을 소요하지 않고도 안전하게 복부비만 개선과 허벅지살빼기, 종아리살빼기가 이루어질 수 있다.

다양한 부위에 적용 가능하기에 러브핸들에 붙은 살이나 팔뚝살, 복부살, 엉덩이살, 허벅지살, 승마살, 종아리살 등 다양한 부위에 가능하다는 것. 셀룰라이트제거시술이기 때문에 매끈한 피부가 형성될 수 있다는 설명이다.

고 원장은 “특정 부위에 붙은 군살은 작정하고 다이어트를 한다 하더라도 빼기 어렵다. 앞으로 점점 더 얇아질 옷차림에 군살 커버가 걱정된다면 보다 효과적인 시술로 도움을 얻길 바란다. 봄맞이 피부과이벤트 등을 통해 트리플바디시술을 저렴한 체험가로 받아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으로 군살과 셀룰라이트를 제거할 수 있는 시술에 관심을 갖고 있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시술은 안전성이 요구되기에 풍부한 경험과 실력을 갖춘 의료진과의 정확한 상담을 통해 시술에 대한 유의사항 등을 면밀히 검토한 후 시술에 임하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