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같은 계절에는 상대적으로 건조한 날씨에 더해 황사, 꽃가루, 미세먼지, 자외선과 피부가 직접 접촉하며 피부노화 및 트러블을 유발하는 요인이 증가한다.

충남 서산 동문동에 위치한 피부관리실 ‘행복 한방 에스테틱’에서는 미세먼지로부터 피부건강을 지키기 위해 진정, 재생 위주의 고객맞춤관리를 실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행복 한방 에스테틱의 권연휘 원장은 “다년간 피부과 및 에스테틱샵에서의 근무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피부상태에 따라 전문성 있는 1:1 고객맞춤 집중관리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특히, 해외 수입 유기농 에스테틱 제품을 사용한다는 것이 장점. 이에 대해 "고객들의 신뢰를 높이기 위해 질 낮은 제품은 사용하지 않고 직접 써본 후 퀄리티 있는 제품만을 선택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피부관리 프로그램은 ▲화이트닝 ▲학생 및 성인 여드름관리 ▲남성피부관리 ▲상체(복부, 등관리) 및 다이어트관리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바디왁싱(브라질리언, 비키니라인, 다리털제모, 겨드랑이제모) ▲페이스왁싱(헤어라인왁싱, 인중제모, 눈썹왁싱 등)도 진행한다.

첫 방문 고객은 피부관리 프로그램을 1회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왁싱 시술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시술받을 수 있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

권연휘 원장은 “재생과 미백에 효과적인 순수 비타민C, 24시간 지속되는 미백 단백질 집중관리는 콜라겐생성을 활성화하며 색소침착, 노화피부, 피부톤이 고민인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행복 한방 에스테틱은 전문적인 고객맞춤 퍼스널테라피를 제공하며, 서산 외에도 태안 지역에서 높은 고객 만족도 및 충성도를 이끌어내며 다수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밖에 문의 사항이나 시술예약 및 상담은 충남 서산시 동문동에 위치한 피부관리샵 ‘행복 한방 에스테틱’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