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새 꽃향기가 코끝을 찌르는 봄철이 다가왔다. 이미 전국의 유명 관광지는 여행객의 발길로 분주한데, 봄이면 가장 사랑받는 여행지 강릉도 멋진 전망과 매력적인 관광 명소를 내세우며 여행객 사이에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강릉 가볼만한 곳으로 알려진 주문진은 제철 대게와 해산물, 활어회 등을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식도락 명소로도 유명한데, 강릉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강릉 맛집으로는 대게 전문점 ‘신대게나라’가 대표적이다.

해당 업체는 품질 좋은 대게를 비롯해 킹크랩, 랍스타, 털게 등 다양한 게찜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선주 직판으로 운영되는 만큼 수율 높고 뛰어난 품질을 대게를 도매 수준의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양양 맛집 ‘신대게나라’에서는 대게찜과 함께 빼놓을 수 없는 별미인 대게 라면, 게딱비 볶음밥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제철 스끼다시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신선한 활어회를 비롯해 새콤한 물회, 멍게, 소라, 오징어순대, 전, 샐러드, 튀김, 미역국 등이 곁들이 음식으로 제공되며, 넉넉하고 정갈하게 차려지는 상차림은 물론 활어회와 해산물은 동해안 바다의 향과 맛을 그대로 만끽할 수 있어 호평을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언제나 한결같은 맛의 대게찜을 제공하기 위해 품질 및 위생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깔끔하고 쾌적한 객실은 가족 모임, 연인과 데이트 장소로도 제격이며 주변으로 관광 명소도 즐비해 여행코스 중 한 곳으로도 좋다.”라고 전했다.

한편, 맛집을 선택할 경우 업체의 인테리어와 분위기뿐만 아니라 음식의 맛, 양, 품질, 다녀간 사람들의 후기 등을 참고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