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Rose Day Wine Part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노블레스 수현은 매월 다양한 테마로 프라이빗 파티,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솔로탈출을 원하는 미혼남녀에게 만남의 장을 제공해왔다. ‘Rose Day Wine Party’ 역시 인연을 찾는 청춘남녀를 위해 기획됐다.

‘Rose Day Wine Party’는 오는 5월 12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LOTTE HOTEL SEOUL 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파티참석을 희망하는 미혼남녀 각 10명씩 참가하게 된다.

이날 파티에 참석한 사람은 푸짐한 선물을 받아갈 기회가 주어진다. 최종 커플 대상으로 선정된 남녀에게는 워커힐 호텔 포시즌 식사권이, 베스트 드레서로 선정된 사람에게는 JW 스파 이용권이 제공된다.

파티 참석을 원할 경우 해당 결혼정보업체 공식 결혼정보사이트에 접속한 뒤 간단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초혼에 한해 참가 가능하며 비회원은 상류층결혼정보회사로서 신뢰도 학보를 위해 신원인증 및 인터뷰를 마쳐야 한다.

참가가 확정된 사람에게는 개별연락이 통지되며 장소, 일정, 인원 변동 시 사전 공지가 있을 예정이다.

노블레스 수현 홍승표 팀장은 “바 라운지에서 즐기는 로맨틱한 와인 파티는 잠시 비워뒀던 빈자리를 연인으로 채울 기회”라며 “결혼정보회사 파티 참석을 희망하는 미혼남녀의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공정하고 투명한 결혼정보업계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결혼정보회사비용, 후기, 등급 바로알기 캠페인을 실시하는 중이다. 또한 무분별한 회원가입 유도를 금지하고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간을 준수할 뿐 아니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MOU를 맺고 매월 한부모가정을 후원하고 있다

또한 노블레스 수현은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중에서는 유일하게 매월 파티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홍승표 팀장은 “상류층결혼정보업체 중 매월 파티를 진행하지 않으면서 파티를 진행한다고 허위 홍보를 하는 경우가 많다”라며 “결혼정보업체를 알아보시는 분들은 이 부분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한데, 공식 홈페이지에 파티 후기 사진,동영상이 매월 게시되고 있는지 꼭 확인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