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창업 프랜차이즈를 생각하고 있다면 만화카페 벌툰에서 개최하는 5월 사업설명회를 참석해보자.

만화카페창업 프랜차이즈 업체 벌툰에서는 만화카페창업을 보여주는 취지하에 오는 5월 8일 사업설명회 개최를 공지하였다. 이번 5월 사업설명회는 지난 달 실시했던 사업설명회만큼 많은 신청자가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에서는 만화책뿐만 아니라 마시지기계 및 보드게임을 포함한 다양한, 놀거리, 먹거리, 휴식까지 한군데에서 모든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써 많은 인기를 얻어 왔다.

또 벌툰은 차별화된 인테리어 설계를 통해 벌집소굴방을 제작하여 고객에게 편안한 공간을 제공하여 장시간 이용이 가능하도록 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벌툰에서 진행되는 만화카페창업 사업설명회는 5월 8일 화요일 오후 4시에 개최될 예정이며 사업설명회를 통해 만화카페 창업자들에게 만화카페의 전망, 매출, 마케팅까지 창업 교육을 무료로 전수할 예정이다.

사업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추가 SNS매장 홍보를 한번 더 지원을 해줄 것이며 이로 인해 높은 매출을 기대하고 창업이 처음인 예비 창업자들이 가질 수 있는 홍보, 마케팅 부담도 낮출 수 있다고 전했다.

만화카페창업 사업설명회를 진행하는 벌툰 본사의 한 관계자는 “현재 사업설명회 신청이 급증하고 있어 선착순 30명까지 사전예약을 받고 있으니 참여를 원한다면 홈페이지로 빠르게 신청하는 것이 좋을 것” 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