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일본, 홍콩 등의 세계 패션 중심지에서 매장을 운영하는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비비안 탐(VIVIENNE TAM)이 지난 4월 27일, GS홈쇼핑에서 진행한 핸드백 라인의 첫 론칭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전했다.

비비안탐은 25년 동안 세계 각지에서 패션 활동을 하고 있으며, 동양과 서양의 미가 합쳐진 기품있는 디자인의 제품을 출시하는 패션 브랜드다.

최근 4월 27일에는 시크한 시첼 스타일의 비비안 백과 실용적인 미니 크로스 보스턴 아마레백, 트렌디 쇼퍼 스타일의 리네아백 3가지를 GS 홈쇼핑을 통해 출시했는데, 이른 시간 안에 리네이박과 아마레백은 완판을 기록했으며, 방송 후에도 많은 문의 전화가 오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번에 선보인 비비안 백은 시크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지닌 핸드백으로, 웨빙을 활용해 활동적인 느낌을 전해준다는 평을 받고 있다.

아마레백은 디스코 백의 형태로 작고 가벼운 무게를 가져 귀여우면서 사랑스러운 느낌의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리네아 쇼퍼백은 3가지의 컬러를 혼합해 유니크한 느낌을 주고, 각 컬러의 구분이 선으로 이루어져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세 가지 상품 모두 서로 각기 다른 느낌의 디자인으로 제작됐으며, 전 제품에 다양한 수납공간을 배치했고, 웨빙 스트랩을 조절해 체형에 맞게 핸드백을 착용할 수 있어 기능적으로도 우수한 제품이라는 평이다.

패션 전문 업체 ㈜윤이지 컴퍼니(윤주형 대표)는 “비비안탐 가방은 독자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돼 예전부터 높은 수요를 기록하는 제품이다. 최근에는 여러 드라마에 출연해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는 배우 서지혜를 공식 뮤즈로 선정해 서지혜 가방이라도 불리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 4월 27일 GS 홈쇼핑을 통해 세 가지 상품을 첫 출시 했는데, 기대했던 것보다 빠르게 상품이 매진돼 현재 예비 물량을 확보하는 상황이다. 세 가지 상품들을 각자의 멋을 가진 디자인으로 제작했고, 기능적으로도 우수한 점이 성공 요인으로 생각된다”며 “이번 론칭에 그치지 않고, 다가오는 6월에 바캉스 기획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물량 확보와 홍보 활동에 만전을 다하며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