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5월 봄 시즌을 맞아 미혼남녀가 소중한 결혼의 인연을 찾을 수 있도록 ‘5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를 선보였다.

스페셜 맞선 이벤트는 매달 미혼남녀의 많은 참여로 이뤄지고 있다. 만 27세 이상 미혼남녀 대상으로 진행되며 최종 당첨자들은 업계 최초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 수작업 정성적 ‘감성매칭 시스템’을 경험하게 된다.

이벤트 참가가 확정된 미혼남녀는 직업, 학력, 결혼경력, 나이에 따른 특별한 만남의 기회를 누릴 수 있다. 또 커플매니저와의 1:1 전화 인터뷰(비회원 해당)와 결혼정보업체 신원인증을 완료한 미혼남녀만 참여할 수 있는 만큼 신뢰할 만하다.

매칭 과정에서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커플매니저는 맞선이 성혼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당첨자의견을 최대한 수용하여 개별 이상형, 결혼관, 경제적 환경, 성향, 선호하는 매칭 분위기 등을 고려한 만남을 준비할 방침이다.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따뜻한 봄이 지나가기 전에 평생을 함께할 소중한 인연을 만날 수 있도록 5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상류층결혼정보회사의 매칭 시스템을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신청은 본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편 재혼정보회사로도 특화된 노블레스 수현은 30대 이상 돌싱남녀를 대상으로 한 ‘명품재혼 시크릿맞선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업체는 5월까지 본사를 방문한 상담 고객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결혼정보회사 가입비/후기/등급표 바로 알기 온라인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