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집마련에 대한 부담감이 커지면서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대로 매매가 가능한 주거 공간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투자 목적 보다는 주거를 목적으로 집을 구입하길 희망하는 수요자들이 입지조건이 좋은 빌라를 아파트 대신 매매하고자 하는 경우가 많아지는 추세다.

특히 빌라는 아파트와 비교했을 때 주거자의 출퇴근 동선을 고려해도 그 부담이 덜 하다. 주거자는 희망하는 지역에 내집마련을 비교적 부담 없이 할 수 있으며 역세권 입지의 경우에는 생활편의시설이 고루 갖춰져 있어 향후 거래 시에도 가치 하락에 대한 우려가 적은 편이다.

그러나 빌라 분양 초보 매매자들은 보다 정확한 부동산 정보를 얻기 힘든 게 현실이다. 때문에 만족스러운 내집마련을 위해서는 주변 시세에 밝으며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해 줄 수 있는 조력자가 필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분양 및 빌라매매 전문 사이트 빌잡이가 내집마련과 갭투자에 적합한 서울·경기·인천·수도권 지역 매물 부동산 정보를 다량 제공하고 있어 이목을 끈다.

빌잡이는 공식 홈페이지 및 어플을 통해 서울, 인천, 경기도 신축빌라 매매를 비롯한 다양한 부동산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고객에게 가장 잘 맞는 집을 매칭해주기 위해 수도권 지역의 다양한 매물을 비교 분석하여 제공 중이다. 빌잡이 고객은 전문가가 검토한 주변시세분석과 부동산전망 등을 미팅 시 브리핑 받게 되며 다양한 부동산 정보도 얻을 수 있다.

한편, 빌잡이는 고객이 후회 없는 부동산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빌라투어 서비스 신청 선착순 100명에게는 ‘제주도 2인 왕복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축빌라매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문의는 빌잡이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