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구 맛집으로 알려진 ‘주문진붉은대게무한리필’은 품질 좋은 동해안 붉은대게를 비롯해 활어회를 무한리필 메뉴로 제공하며 수많은 식도락객의 입맛을 사로잡은 곳이다.

무엇보다 동해안에서 당일 조업한 제철 붉은 대게를 직송해 고객들에게 제공하며, 중간 유통과정이 없는 선주 직판의 장점으로 신선도 높은 붉은 대게와 해산물을 주변 업체보다 저렴한 가격에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대표 메뉴로는 동해안 붉은 대게와 활어회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무한리필 메뉴가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외에도 대게, 킹크랩 등의 게찜 메뉴와 오징어순대, 초밥, 홍게라면, 조개탕, 해물전 등의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제공한다.

또한, 게찜 메뉴를 주문하면 얼큰한 홍게탕과 꼬막, 샐러드, 고르곤졸라 피자, 콘옥수수, 전 등의 먹음직으러운 밑반찬이 푸짐하게 차려져 입맛을 돋워준다.

한편, 인천 송도 맛집 ‘주문진붉은대게무한리필’은 점심시간 동안 홍게정식, 조가비칼국수, 얼큰칼국수 등의 특선 메뉴도 선보이고 있으며, 깔끔하고 쾌적한 실내 객실은 가족 외식, 연인들의 데이트장소로도 이용되고 있다.

맛집을 선택할 경우 식당의 위치나 메뉴, 가격, 인테리어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야 하고, 다른 이들의 후기를 참고하는 것도 바람직한 방법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