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일, JTBC 인기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 맏형 강호동과 멤버들이 생일을 맞은 서장훈 몰래 생일파티를 준비한 모습이 방영됐다.

이 가운데, 이날 서장훈의 생일파티 이색케이크로 원할머니보쌈 신메뉴 ‘간장통마늘떡보쌈’이 등장했다.

아는형님의 맏형 강호동은 그 동안 멤버들의 생일이 있을 때 마다 초코파이 케이크에 초를 꽂아 서프라이즈 생일파티를 해줬지만, 이번 서장훈의 생일에는 보쌈을 쌓아 올린 이색적인 보쌈케이크를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아는형님 서장훈을 감동시킨 보쌈케이크는 원할머니보쌈•족발이 지난 1일 여름 별미로 새롭게 출시한 ‘간장통마늘떡보쌈’이다. 달달한 간장통마늘 보쌈을 쫄깃한 오색쌈떡에 싸먹는 재미와 푸짐한 한상으로 구성된 메뉴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는형님 멤버들 모두 서장훈의 생일을 축하하며 푸짐하게 준비된 ‘간장통마늘떡보쌈’을 맛보며 “푸짐한 금수저 밥상같다” “너무 맛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원할머니보쌈•족발은 여름 신메뉴로 ‘간장통마늘떡보쌈’ 외에도 ‘더덕명태회 보쌈’ 메뉴도 선보이고 있다. 더덕명태회 보쌈은 제주, 강원 청정지역 더덕을 넣은 속초식 명태회무침과 보쌈을 곁들여 먹는 메뉴로 영양과 맛의 조화를 한층 더 높인 것이 특징이다.

원할머니보쌈•족발 관계자는 “올해 더운 여름철을 맞아 달달한 간장마늘이 토핑이 된 ‘간장통마늘떡보쌈’, 신선한 더덕이 들어간 ‘더덕명태회 보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특히 아는형님 멤버들도 맛있다며 감탄한 간장통마늘떡보쌈은 남녀노소 모두가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