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툰 사업설명회가 부산을 시작으로 대규모지역별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은 오는 6월 25일 월요일 오후 1시에 부산에서 첫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만화카페 벌툰은 일종의 복합놀이 문화 공간으로써 만화책을 보는 것뿐 아니라 먹거리, 놀거리 등 고객이 오래도록 머물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젊은 층 사이에서는 이색 데이트 코스로 이목이 집중돼 예비창업주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방송인 박명수씨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만화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벌툰은 이미 작년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었으며 넘치는 창업상담에 힘입어 정기적으로 서울 소재의 본사에서 무료사업설명회를 개최하여 예비창업주들에게 창보제공 및 맞춤상담을 진행해 오고 있다. 이러한 열기에 지방에 있는 예비창업자들의 꾸준한 러브콜을 받아 왔다.

해당 업체는 올해 20주년을 맞이한 기념으로 이번 달 부산 사업설명회를 시작으로 대규모 사업설명회를 지역별로 개최할 계획을 밝힘에 따라 전국의 예비창업자들이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이번 벌툰의 부산 사업설명회에서는 만화카페의 전망, 창업 교육, 운영 노하우와 같은 실질적인 창업 정보와 함께 온•오프라인 홍보 혜택 및 푸짐한 창업 혜택이 마련 돼 있다.

또한 업체는 사업설명회에 참석한 계약자들을 대상으로 SNS 무상 추가 홍보, A급 점포 우선 입점 기회 등의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여 당일 가계약자들의 비율 역시 증가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관계자는 “부산 사업설명회의 다양한 혜택에 대한 소식을 들은 예비창업자의 사업설명회 신청이 벌써부터 급증하고 있다”며“이번 25일 월요일 오후 1시에 무료로 진행되는 첫 부산 사업설명회는 선착순 50명까지만 사전예약을 받고 있으니 참여를 원한다면 홈페이지 내에서 빠른 신청을 해야 참석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