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인 갤럭시노트9이 오는 8월 초에 미국 뉴욕에서 공개가 될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이는 전작 갤럭시노트8 신제품 발표 시점보다 2주 가량 빠르며, 디자인은 갤럭시노트8과 비슷하지만 업그레이든 퀄컴 프로세서가 탑재되고, 내장 지문인식 기능은 탑재되지 않지만 인공지능(AI)와 사물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빅스비 기능이 한층 업그레이드 될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아이폰SE2는 4인치 크기에 페이스 ID기능, A10칩셋, 램2G등의 스펙을 갖출것으로 예상하며, 올해 7월 혹은 9월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이에 엘파크 복지몰에서는 갤럭시노트9, 아이폰SE2 출시일 전 사전예약 시 최대 30%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엘파크 복지몰 관계자는 "아이폰은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모델로, 사전예약 시 많은 신청이 들어올 것으로 예상한다. 미리 사전예약을 통해 빠른 기기 수령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혜택으로는 갤노트9, 아이폰SE2 사전예약 시 SK 텔레콤, KT, LG 유플러스 3사 통신사 구분없이 번호이동, 기기변경, 신규가입, 공시지원금, 선택약정 신청이 가능하고, 단말기 가격에서 할인 적용이 가능한 30% MD 할인 쿠폰 제공, 삼성카드 결제시 5% 청구할인, 카드사 무이자 할부 최대 6개월, 선택약정 시 24개월뿐만 아니라 12개월도 가능하게끔 사전예약자들에게 제공한다"며 “그 밖에도 프리미엄 스마트폰 삼성 갤럭시S9 플러스, 갤럭시S8 플러스, 갤럭시노트8, 갤럭시A8 등에도 할인 혜택을 제공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외 애플사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6S, LG전자 G7, V30, V30S, G6등 스마트폰을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해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자세한 할인 혜택 내용은 엘파크 복지몰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