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가방 전문 쇼핑몰 가방팝(GABANGPOP)이 오는 7월 16일까지 휴가철을 맞이하여 ‘트래블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는 여행가방 최대 87% 할인 및 100만원 상당의 여행 지원금 등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스위스 밀리터리, 플리거 캐리어부터 와드로브 캐리온백, 보스턴백, 캐리어 자물쇠 등 여행 관련 소품을 최대 8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 특가 코너를 통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에 여행 가방을 구매하면, 모두투어 여행 상품권 100만원과 델시 캐리어, 백팩,수납 파우치 6종, 여권 케이스 등으로 구성된 트래블 풀패키지 세트를 받을 수 있는 행운의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가방팝 구매 인증샷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천원 할인 쿠폰이 100%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외에도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가방팝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응모 이벤트를 통해, 총 2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가방팝 관계자는 “휴가철을 앞두고 캐리어 등 여행 가방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트래블 페스타를 준비했다”며 “본 행사를 통해 100만원의 상당의 여행지원금과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트래블 페스타의 보다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