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현대플러스샵런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현대플러스샵런칭 방송은 오는 22일 23시에 진행하며,코지마 안마의자 클라쎄시그니처(CMC-3200) 모델을 선보인다.

방송에서는 일시불 및 ARS 할인 혜택이 있으며,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비롯하여 현대플러스샵에서만드리는 특별한 사은 혜택이 있을 예정이다.또한, 무상A/S 3년이라는 최고의 혜택이 있을 뿐 아니라 주문 후 해피콜시 100% 취소, 환불이 가능하다.

코지마 안마의자 클라쎄시그니처(CMC-3200)는 L/S타입으로 목부터 허벅지까지 신체 굴곡을 최소화하는 전신 마사지가 가능하며, 자동 체형 인식 기능으로 사용자의 어깨 위치를 인식해 사용자 체형에 맞는 맞춤형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마사지 효과를 높여주는 온열기능, 스트레칭 기능, 발바닥 지압, 에어코스 마시지, 5가지 자동프로그램 등 다양한 마사지 기능을 갖췄으며, 리모컨 주머니와 편리한 사이드 버튼, 휴대폰 충전이 가능한 USB포트 등 사용자 편의기능과 LED 무드등을 통해 감성적인 부분까지 놓치지 않았다.

이 외에도 어깨부터 팔, 손, 종아리와 발까지 3단계 강도 조절이 가능하며, 공간활용도를 높인 프론트 슬라이딩 기능과무중력 포지션, 종료직전 사용자가 받고 있던 마사지코스를 저장이 가능한 메모리기능 등 스마트기능까지 갖춘 프리미엄 사양의 안마의자다.

코지마 관계자는 "이번 현대플러스샵런칭 방송은 코지마 안마의자 클라쎄시그니처(CMC-3200)을 기다린 고객들을 위한 방송이며, 이번 방송을 통해 앞으로 꾸준히 만나보실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자세한 제품 정보 및 문의사항은 코지마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