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뷰티발건강진흥원 오인숙 이사장과 지투지테크(대표 이성재)는 내성발톱, 문제성발관리 전용 건열멸균기 '클린닥' (CLEAN DAK) 홍보, 마케팅지원업무에 관한 양사의 상호발전 및 영업활성화를 위해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클린닥' (CLEAN DAK)은 35년 업력의 의료기기 전문기업 카리스(대표 이학용)의 기술력과 지투지테크의 마케팅 기획을 융합해 만든 발 뷰티 BIO산업 전용 건열멸균기다. 편리한 사용성 및 실용적인 디자인, 감염사고 예방을 위한 철저한 프로세스를 갖췄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국제뷰티발건강진흥원은 문제성발에 관한 발 본래의 이상적인 형태를 복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Bio산업과 연계하여 국제무대에서의 위상을 높이고 발의 뷰티문화를 선도한다. 또한 페디네이터(발관리전문가)를 양성하는 국내 유일의 클린시스템을 완비한 문제성발 페디 전문 교육센터를 갖추고 있다.

문제성발(내성발톱)전문브랜드 페디아이티엔 기술과 광고마케팅 기술력이 더해져 건열멸균기 클린닥의 홍보가 활성화 될 것으로 보인다.

4차 산업혁명에 대응할 수 있는 뷰티BIO산업 발전에 같은 뜻을 두고 있는 국제뷰티발건강진흥원의 페디아이티엔 기술과 지투지테크의 건열멸균기 기술이 더해지게되면 내성발톱, 파고드는 발톱, 무좀 관리, 각질관리, 종합적 문제성 발 관리에 있어 위생적인 발뷰티 시장에 한 걸음 더 다가설 수 있게 되었다.

페디아이티엔과 클린닥에 대한 정보는 인터넷 검색을 통해 보다 더 자세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