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밸런스의 레몬밤 다이어트 공식 브랜드 ‘슬림엣지’가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비만과의 전쟁 즐거운 감량생활’의 제작지원에 나선다.

‘즐거운 감량생활’ 이하 즐감생은 연예인들의 실제 몸무게를 측정하고 운동과 음식조절 등을 통해 다이어트를 하는 과정을 담는다. 오는 9월 6일 새롭게 선보이는 예능으로 이소라, 장성규 아나운서가 MC를 맡고 나르샤, 샘해밍턴, 이수지 등이 출연해 49일간의 다이어트를 진행 과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슬림엣지는 이들의 내장지방을 감소시킬 수 있는 다이어트 제품으로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를 협찬한다. 이 제품은 레몬밤 다이어트는 이미 이전 영화배우 이혜은, 방송인 안선영, 로드FC 임지우 등의 다이어트 및 몸매관리 비법으로 소개되면서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끈 제품이다.

오비엑스 레몬밤 다이어트는 Ob-X 레몬밤 혼합추출분말을 원료로 만들어진 다이어트식품이다. 운동으로 빠지지 않는 내장지방 감량에 실질적인 효과를 인정 받은 다이어트 식품이며, 건강기능식품 마크를 획득했다.

제품에 사용된 원료인 Ob-X는 단순 레몬밤이 아닌 상엽, 인진쑥, 레몬밤의 3가지 원료가 혼합되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다. 실제 레몬밤추출물혼합분말 Ob-X는 인제대학교 의과대학 병원의 임상실험으로 복부비만 남녀를 대상으로 한 12주 간의 복용 실험 결과 내장지방 20%를 감소시킨 것으로 확인됐다.

이는 레몬밤에 풍부하게 함유된 로즈마린산의 효능이다. 로즈마린산은 항암, 항균 작용과 함께 지방세포로 가는 신생혈관을 억제함으로써 내장지방의 세포 크기를 줄여주는 역할을 한다. 레몬밤에 들어 있는 로즈마린산 함량은 허브 식물인 라벤더에 비해 약 21배나 높다.

때문에 다이어트 시 식이조절이 어려운 이들의 경우, Ob-X레몬밤 다이어트 식품을 섭취해 주면 식품 섭취와 관계없이 지방세포에 영양분 공급이 차단되는 효과로 큰 어려움 없이 지방세포가 줄어드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헬스밸런스 슬림엣지 오비엑스 레몬밤 다이어트는 하루 단 2알만으로 로즈마린산 32.4mg 섭취로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 시켜준다. 이는 레몬밤 티백을 기준으로 하루 총 50잔의 양이다.

슬림엣지 관계자는 “먹으면서도 내장지방을 감소시킬 수 있는 슬림엣지 Ob-X 레몬밤 다이어트 제품은 ‘즐거운 감량생활’의 프로그램 취지에 가장 적합한 제품이라고 판단, 제작협찬을 진행키로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레몬밤 다이어트 효과를 기대하려면, 제품명에서 '다이어트' 문구와 오비엑스(Ob-X) 마크, 건강기능식품 마크, 그리고 레몬밤추출물이 아닌 레몬밤추출물혼합분말인지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 내장지방감소에 탁월한 제품을 선택해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다만 다이어트식품을 선택할 시 제품 내 섭취방법, 일일 섭취량, 알러지 여부, 성분 함량 등을 꼼꼼히 살펴본 후 개인의 건강상태에 따라 알맞게 섭취해야 한다.

한편, JTBC 즐거운 감량생활 첫 방송은 6월 9일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전 9시에 방영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