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7월을 맞아 ‘스페셜 맞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7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는 7월 31일(화)까지 진행되며, 만 27세 이상의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매일 개별 연락으로 당첨자가 발표된다. 

이벤트에 당첨된 경우 1인 1회에 한해 상류층결혼정보회사의 맞선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단, 신원확인 및 상담을 진행해야 최종 참여할 수 있다. 

7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에 당첨된 미혼남녀는 학력, 직업, 결혼경력, 나이 등에 따른 상류층결혼정보회사의 매칭 시스템이 적용된다. 특히 해당 결혼정보업체는 업계 최초 NCS(국가직무능력표준)기반 수작업 감성매칭 시스템을 도입해 차별화를 더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7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는 이벤트는 이벤트 참가자의 의견을 최대한 수용해 개별 이상형과 결혼 가치관, 성향, 경제환경 등을 충분히 고려해 1:1 매칭을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이번 스페셜 맞선 듀오 이벤트를 통해 아름답고 소중한 인연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재혼정보회사 및 기독교결혼정보회사로도 널리 알려진 ‘노블레스 수현’은 7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 외에도 ‘한 여름밤의 여름휴가 이벤트’, ‘7월 프라이빗 파티 MIDSUMMER’S NIGHT DREAM PARTY’, 등에 참여할 미혼남녀를 모집 중이며, 올바른 결혼정보 문화 선도를 위해 온/오프라인에서 결혼정보회사등급표,후기,가입비 바로알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