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전문 프랜차이즈 주식회사 톰앤드(대표이사 최혁준)가 ‘통달배족발보쌈삼겹’ 테이크아웃/배달창업을 지원한다. 10평 내외 매장으로 효율적인 소점포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혜택 대상자가 될 수 있다.

톰앤드는 족발, 보쌈, 삼겹살 체인점 통달배족발보쌈삼겹 창업 지원 혜택으로 가맹점주에게 체계적인 매장 운영 시스템을 교육하며 고깃집 프랜차이즈 운영에 필요한 종합적인 배달 관련 창업 및 가게 운영 지식을 제공한다. 

아울러 자영업이나 족발, 보쌈, 삼겹살 프랜차이즈 등 외식업 경험이 없는 1인 초보 창업자도 쉽게 도전할 수 있도록 본사가 메뉴 제공에 필요한 모든 원육을 원팩 형태로 공급하기 때문에 무경력 또는 전문 인력이 없어도 매장 운영에 불편함이 없다.

이는 가맹점의 인건비를 절약할 수 있으며 매장운영에 서툰 초보자도 쉽게 창업에 도전할 수 있도록 돕기 때문에 소자본창업 아이템으로 추천되고 있다. 

또한 본사에서 제공하는 저렴한 원육을 통해 소비자가격을 합리적으로 책정하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외식 문화의 주요 소비층이 2030세대인 것을 고려하면 비교적 저렴한 가격은 해당 브랜드의 차별화된 경쟁력이 될 수 있다. 가맹점에 제공되는 고기 원가가 24%(족발, 삼겹살 소자 기준)라는 것을 감안하면 가맹점주는 배달 1건당 3만원대의 객단가에 따른 높은 마진을 기대할 수 있다. 

족발, 보쌈, 삼겹살 배달 및 홀영업을 원하는 창업자에게는 15평 이상의 매장 창업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홀영업은 테이블 당 평균 5만원대의 객단가를 기대할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원팩 형태의 원육을 제공해 초보는 물론 여성도 쉽게 도전해 볼 수 있다. 

한편, 통달배족발보쌈삼겹은 배달 족발, 보쌈, 삼겹살 전문점으로 10대를 비롯해 중장년층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족발구이, 보쌈구이, 삼겹구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담백함을 살려 풍미를 더한 ‘오리지널 전통구이’는 해당 매장의 시그니처 메뉴로 꼽히며 달콤한 특제 소스 ‘과일힐링소스’는 어떤 메뉴와도 신선한 궁합을 이룬다.

이외에도 매운 맛을 좋아하는 2030 여성 고객층의 입맛을 공략한 불족발, 불보쌈, 불삼겹과 1인가구와 혼밥혼술족 고객을 타깃으로 한 반반세트, 1인세트, 도시락 메뉴 포함 총 98가지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