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 업체에 대한 고민이 늘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이 만족할만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진 청소대행업체 ‘스마트홈케어’는 홈 클리닝은 물론, 새집증후군까지 청소전문가들의 청소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마트홈케어’는 아파트입주(이사)청소 및 거주청소를 전문으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원룸, 투룸, 신혼집, 단독주택, 전원주택, 학원 등에 알맞게 청소서비스를 진행한다. 또한 줄눈시공과 싱크상판코팅 등의 새집증후군 서비스로 사태의 심각성을 알고 맞춤형 청소 해결책을 제시한다.

스마트홈케어는 친환경세제 사용, 스팀청소는 물론 벽지와 천장의 먼지제거 장식장, 서랍장 특히 싱크대 아래의 걸레받이까지 세심한 청소를 진행한다.

주방의 찌든 때, 기름때 제거와 위생적인 주방 공간을 위한 물청소를 기본으로 하며 청소완료 후 살균소독과 피톤치드를 연무방식으로 제공. 타업체와 비교했을 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다

스마트홈케어는 전문적인 본사의 교육시스템을 바탕으로 남자1명 여자1명의 부부팀으로 구성되어있는 것이 특징인데, 이는 부부팀이기 때문에 시간에 구애를 갖지 않고 여유로운 서비스를 실시함으로써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발생할 수 있는 A/S도 빠른 시간 안에 처리한다.

스마트홈케어는 부부로 이루어진 5개의 직영팀을 운영, 대전지역은 물론 세종, 청주, 천안, 아산, 서산 등 충청지역에서 위와 같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모든 청소 서비스의 견적금액은 청소완료 및 검수 후 이루어지는 후불제이기에 고객의 만족도는 높은 편이다.

이처럼 차별화된 전략으로 전문적인 시스템을 운영 중인 스마트홈케어 관계자는 “단순히 청소부나 파출부가 아닌 프리미엄 청소전문업체로써 사명감과 자부심을 가지고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청소업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현재 창립 5주년을 맞은 ‘스마트홈케어’는 기념 이벤트로 상담 받는 모든 이에게 냄새제거와 살균소독이 가능한 피톤치드 탈취제를 증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