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회원권이 고객의 성향에 맞게 회원권분양과 특별혜택을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리조트로 여행을 할 때 ▲4인 가족이 이용하기 적합한 패밀리 회원권(2,000만원대) ▲5~6인 가족이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스위트 회원권(3,000만원대) ▲대가족이 럭셔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VVIP 노블리안 회원권(1억대)으로 분양을 받으면 된다.

리조트 분양 가격은 평형과 보유 형태에 따라 차이가 있다.

신규 분양 시 제공받는 신규혜택을 선택할 때에도 아이들이 있는 고객은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스키 등 부대시설 혜택을 더 많이 받는 혜택을, 부대시설 이용이 적은 고객들은 객실요금 할인을 더 제공 받는 것이 현명한 구입 방법이다.

법인 콘도회원권으로 구입할 경우 세금계산서 발행과 부가세 환급 및 콘도회원권 구입비용 등을 법인의 임직원 복지후생 비용으로 경비처리가 가능하다.

회원권 분양 관계자는 신규 리조트 분양 즉시 전국의 직영 홍천 비발디파크, 양양 쏠비치, 삼척 쏠비치, 설악 델피노, 단양, 양평, 경주, 제주 샤인빌, 엠블호텔 여수, 고양, 천안, 거제 마리나, 소노펠리체, 소노빌리지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회원권 분양 계약금은 패밀리 300만원, 스위트 500만원 납입 후 1개월 이내 잔금 납입 시 일시불 5% 할인 적용 받을 수 있다.

이번 여름휴가는 콘도 회원권 구입하고, 전국 다수 객실을 보유한 대명리조트에서 잊지 못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자세한 사항은 대명리조트 본사 분양영업팀 통해 무료로 안내 자료 제공 및 상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