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TV 프로그램에서 대한민국 최고 미녀로 일컬어지는 배우 김태희의 얼굴을 분석한 결과 완벽한 대칭을 이루는 황금비의 조건을 갖춘 것으로 나타났다. 그녀는 작고 갸름한 얼굴에 오밀조밀하게 이어지는 이목구비의 균형으로 완벽한 황금비율을 갖춰 대한민국 대표 미녀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처럼 완벽한 대칭을 이루는 균형 잡힌 얼굴은 보는 사람에게 안정감과 호감을 준다. 좌우가 완벽하게 대칭을 이루는 경우는 드물지만 최근 미남미녀의 조건에 ‘황금비 얼굴’이 언급되면서 안면비대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얼굴형의 불균형을 개선하고 아름다운 이목구비를 만들어주는 정본에스테틱의 안면비대칭 관리 프로그램이 인기를 얻고 있다. 

안면비대칭은 주걱턱이나 돌출된 입, 비뚤어진 코와 입 등 못난 인상의 원인이 된다. 또 선천적인 요인보다 후천적 생활습관에 의해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 정본에스테틱의 안면비대칭 관리는 전문적인 에스테티션의 노하우가 담긴 꼼꼼한 경락마사지와 대칭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안면비대칭을 효과적으로 균형 있게 가꿔주는 ‘균형얼굴관리’, ‘작은얼굴관리’, ‘조각얼굴관리’ 등의 전문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정본에스테틱은 얼굴축소, 안면비대칭 등 고객맞춤형 페이셜 관리가 이뤄진다. 이목구비의 또렷함을 살리고, 울퉁불퉁한 얼굴 라인을 매끄럽게 관리해주는 정본만의 안면비대칭 관리는 아름다움을 얻고자 하는 고객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정본만의 스페셜한 얼굴관리는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얼굴 축소 및 대칭관리로 균형을 잡아주고, 이상적인 얼굴의 비율을 되찾아준다. 또한 피부의 탄력을 위한 피부관리, 슬림한 몸매로 가꿔주는 몸매관리, 다이어트, 웨딩케어 등 종합적인 뷰티 프로그램을 통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이 특징이다. 

정본에스테틱의 안면비대칭 관리는 고객의 얼굴 특징에 맞게 일대일 맞춤 관리로 진행된다. 프라이빗한 룸에서 이뤄지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릴렉스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 가장 이상적이고 자연스러운 변화를 추구하기에 인위적인 방법을 최대한 배제하고 명품 얼굴라인을 조화롭게 만들어준다. 

관계자는 “안면비대칭은 선천적인 이유보다 체형 변화, 척추 틀어짐 등으로 인해 나타날 수 있는 흔한 증상”이라며 “정본에스테틱의 전문 노하우가 담긴 얼굴균형 관리는 고객의 얼굴에 최적화 된 비율과 대칭을 찾아 숨어있는 아름다움을 되살려주는 관리”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