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가 지난 7월 2일부터 고객을 위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해당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는 누구나 쉽게 접하고 이용 가능한 카카오톡 안의 커뮤티니 채널로써 고객에게 보다 적극적으로 브랜드를 알리고 다가가기 위해 마련되었다. 

디저트 전문점 요거프레소는 금번 서비스를 런칭하면서 친구맺기 선착순 300명에게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했다.

더불어 유용하고 실속있는 정보를 제공하여 많은 고객들이 요거프레소의 소식을 받아보는 중이며, 현재 플러스친구 수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카페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라는 접근성이 뛰어난 소통 매체를 통해 요거프레소의 신메뉴, 브랜드 소식, 이벤트, 혜택 등 고객에게 다양한 소식을 전달할 것”이라고 전했다. 

요거프레소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는 카카오톡 친구찾기에서 ‘요거프레소’ 검색 후 플러스친구를 추가하면 즉시 다양한 소식과 혜택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는 다가온 뜨거운 여름을 즐겁게 보낼 ‘여름맞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휴식의 장을 마련하고자 7월 한 달간 전 메뉴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요거프레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