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월 여름휴가 시즌을 앞둔 요즘, 남녀 불문하고 여름철 자신감 있는 몸매를 만들기 위한 노력이 계속되고 있다. 하지만 갑작스러운 식단 조절은 더운 여름철 컨디션에 악영향을 끼치고, 요요현상을 부를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만일 여름 폭염 속 운동할 여유가 부족하거나 식단 조절이 어렵다면, 홀쭉한 뱃살을 위해 최첨단 레이저 시술 ‘슬리머스(SLIMUS)’의 도움을 받아볼 수 있다.

청담 탐클리닉 조양현 원장은 "슬리머스(SLIMUS)는 1060nm 파장의 diode 레이저를 사용하며 시술에 쓰이는 레이저 지방분해 장비는 식약처에서 비침습적 허리둘레 감소, 피하지방 감소 효과를 인정받은 바 있으며 방사된 레이저 에너지가 세포의 온도를 42~47도까지 높이며 온열요법을 원리로 지방세포층에 자극을 주는 점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슬리머스(SLIMUS)는 약 25분의 시술 시간이 소요되어 비교적 시술 시간이 짧고 통증이 적어 여름철 휴가를 앞둔 직장인이나 대학생, 주부, 성인 남녀에게 선호되고 있다는 게 조원장의 
설명이다. 

청담 탐클리닉 조양현 원장은 “레이저 조사 시 세포 온도를 순간적으로 높이지만, 피부 표피를 보호하는 쿨링 시스템이 갖춰져 안전하다. 또 1회 4부위 시술이 가능하고 6가지 타입의 어플리케이터 프레임으로 복부 및 옆구리 등을 안전하고 쉽게 시술 적용할 수 있다고 한다. 

비침습적 시술이기 때문에 마취나 절개가 없고 멍과 홍반 등이 거의 없어 회복기간 부담이 적다. 비교적 레이저 시술이 간편한 만큼, 여름휴가 전 빠른 복부지방 감소를 원하는 이들의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복부 지방 감소를 위한 레이저 시술은 숙련된 의료진의 전문성이 뒷받침되지 못하면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