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성혼을 희망하는 싱글남녀를 위한 ‘7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7월 331일(화)까지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성혼을 꿈꾸는 만 27세 이상의 대졸자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해당 결혼정보업체 홈페이지 내 관련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신청을 하는 것이다. 이후 신원확인 및 상담 과정을 거쳐야 최종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당첨 시 1인 1회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맞선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이 서비스는 학력, 직업, 결혼경력, 나이에 따른 매칭 시스템 하에 당사자의 니즈를 최대한 수용하는 맞춤형 매칭으로 진행된다. 해당 결혼정보업체가 업계 최초로 도입한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 수작업 감성 매칭 시스템으로 2년 연속 전문직 성혼율 75%를 이끌어 낸 것도 주목할만하다.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본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스페셜 맞선 듀오 이벤트가 미혼남녀들에게 성혼을 향한 첫걸음이 되길 바란다”며 “결혼적령기를 맞이한 싱글남녀들에게 백년가약의 인연을 찾아주는 상류층결혼정보업체 이벤트를 앞으로도 꾸준히 열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재혼정보회사와 기독교결혼정보회사로도 입지를 다진 노블레스 수현은 현재 홈페이지에서 프라이빗 파티 ‘MIDSUMMER’S NIGHT DREAM PARTY’, ‘Enjoy the summer party’의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