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에버비키니가 30분 내 빠른 흡수율을 보이는 3세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마마무휘인 ‘스킨벨벳콜라겐’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젊음을 오래 유지하기 위해 피부 관리에 열심인 사람이 많다. 그 방법으로 피부와 뼈, 관절을 이루는 콜라겐을 섭취하는 경우도 적지 않다. 그러나 정작 콜라겐이 얼마만큼 내 몸에 흡수되는지, 어떻게 섭취해야 효과적인지 아는 사람은 드물다.

콜라겐은 체내 전체 단백질의 3분의 1, 피부 진피 무게의 80%를 차지하는 중요한 성분이다. 피부의 형태를 유지하고 조직을 단단하게 만드는 역할을 한다.

보통 다양한 음식 속을 먹으며 콜라겐을 섭취하지만 음식을 통해 흡수되는 콜라겐은 매우 소량이다. 분자크기가 크기 때문이다. 피부에 바르는 콜라겐 역시 마찬가지다. 피부 표피에만 발려 진피층까지 흡수되기를 기대하기는 어렵다.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기술력으로 분자크기를 줄이고 GPH(콜라겐 합성의 주요 아미노산) 함량을 높인 3세대 콜라겐이다. 초저분자 3세대 콜라겐은 분자 구조가 커서 진피조직까지 흡수가 어려운 일반 콜라겐을 보완했기 때문에 체내 혈액을 통해 30분 이내에 빠르게 흡수된다는 특징을 가진다.

‘스킨벨벳 콜라겐’은 언제 어디서나 하루 한 포로 3세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를 섭취 가능하다. 또한 콜라겐 특유의 비린 냄새와 맛 대신 상큼한 레몬향이 나기 때문에 남녀노소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찬물, 음료 어디에나 잘 녹아 취향대로 즐길 수 있는 것도 포인트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마마무휘인이 ‘스킨벨벳 콜라겐’의 메인모델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며 “휘인의 피부 비결 ‘스킨벨벳콜라겐’을 통해 무결점피부에 도전해보기를 권한다”고 말했다.

한편 마마무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다이어트전문브랜드 에버비키니는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을 2년 연속(2017~2018) 수상하고 포털사이트 다이어트브랜드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성원을 받고 있다. 최근 랄라블라 입점, NS홈쇼핑 첫 방송 론칭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