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피크기에 접어들면서 뒤늦게 해외여행지를 알아보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베트남 나트랑여행 전문 현지여행사 ‘나트랑홀릭’이 현지 업체와의 콜라보를 통한 패키지 상품을 공개하며 밤비행기를 이용하는 나트랑여행자들에 도움을 주고 있다.

나트랑 홀릭은 현재 제휴되어 있는 나트랑 현지 마사지업체 ‘나트랑 문스파’와 ‘드림&굿바이 패키지’ 상품을 통해 나트랑 현지에 늦은 시간에 도착하는 이들을 위해 베트남여행의 필수코스인 마사지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나트랑 현지 관광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나트랑 럭셔리 마사지 샵 더 문스파는 나트랑에서 최신식 마사지 시설과 서비스 갖춰 천연 아로마 오일을 이용한 다양한 마사지 종류와 네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으로, 나트랑홀릭의 상품은 나트랑 비행 시간으로 밤 비행기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나트랑 드림패키지’를 적용하여 새벽 공항 픽업, 짐보관, 숙소제공, 오전마사지, 12시체크아웃, 샌딩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나트랑 굿바이패키지’는 무료픽업과 짐보관, 마사지, 20시이후 룸 제공, 공항 샌딩을 한 번에 제공하는 패키지다. 나트랑 숙박비와 교통비를 절약할 수 있는 나트랑 자유여행 패키지 상품이다.

나트랑홀릭과 나트랑 문스파는 낮 12시부터 오후 5시 사이 나트랑문스파 10% 할인을 적용하는 ‘해피아워’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으로, 이를 이용할 경우 기타 할인조건과 중복 시 최대 30% 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데, 여기에 나트랑 시내권 전 지역 무료픽업까지 서비스된다.

또한 나트랑 내 5성급 호텔인 인터컨티넨탈 호텔과의 콜라보로 1~3박 투숙 고객에게는 나트랑 마사지샵 더 문스파 이용할인권을 숙박기간에 따라 적용하며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고, 여기에 베트남항공사와의 공동 프로모션으로 19일(목) 출발부터 가능한 항공권을 선착순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나트랑홀릭은 다양한 상품구성과 프로모션 진행을 통해 나트랑 자유여행객들에게 가이드 역할을 하고 있는 곳으로 나트랑 항공권부터 호텔, 마사지, 투어 상품 등을 미리 예약하고 현지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유명 대형 패키지 여행사들과 차별화를 위해 여행 일정에 자유로운 선택, 강제적인 상품 구매과정 등을 없앴으며 금번 나트랑 문스파, 인터컨티넨탈 호텔, 베트남항공사와 같이 현지의 유수 업체들과 콜라보 프로모션을 지속 진행 중이다.

나트랑홀릭은 현재 나트랑 자유여행 공식카페 ‘나트랑홀릭’에서 프로모션 사항을 공개 및 신청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