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PARTY WITH LOVE’ 미팅파티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만 28세 이상 대졸자 미혼싱글남녀라면 누구나 오는 8월 16일까지 ‘PARTY WITH LOVE’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분위기 있는 장소, 맛있는 음식, 그리고 와인과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기 좋은 미팅파티에 참가할 기회다.

참가 방법은 해당 결혼정보업체 홈페이지에 방문해 간단한 참가신청서를 제출하는 것이다. 참가신청 후 상류층결혼정보회사로서 신뢰도 유지를 위한 신원확인과 인터뷰를 마친 고객이라면 누구나 당첨 후보가 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개별연락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노블레스 수현 파티 초대권(10명), 선상레스토랑 할라고 세트 메뉴 2인 이용권(3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50명) 등 푸짐한 혜택을 누리게 된다.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당사가 진행하는 미팅파티는 매번 색다른 테마로 기획돼 참가자가 서로에 대해 자연스럽게 알아갈 시간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매회 연속 커플 달성율 50% 이상을 유지하고 있다”며 “한 여름 밤, 올 하반기를 함께할 연인을 원한다면 이번 이벤트를 잘 활용하기를 권한다”고 전했다.

재혼정보회사, 기독교정보회사로도 알려진 해당 노블레스 수현은 업계 최초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 수작업 감성매칭 시스템을 도입해 회원의 성혼을 이끌고 있다. 아울러 결혼정보회사후기, 순위, 등급표 바로 알기 캠페인을 통해 올바른 업계 문화를 조성하고자 앞장서는 중이다.

또한 이 결혼정보업체는 ‘PARTY WITH LOVE’ 외에도 공식 결혼정보사이트를 통해 ‘영화 <너의 결혼식> 초대권 증정 이벤트’, ‘Enjoy the summer party!’, ‘결혼정보회사추천 회원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재혼사이트를 통해 ‘명품시크릿 재혼맞선이벤트’ 참가자도 모집중이다. 자세한 사항 및 참가신청 방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