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뷰티발건강진흥원은 문제성발에 관한 발 본래의 이상적인 형태를 복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Bio 산업과 연계하여 국제무대에서의 위상을 높이고 발의 뷰티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인간의 생명연장의 꿈을 실현하며, 문제성발에 대한 유해균과 문제 성장의 원인을 제거해 고통을 즉시 해결하고, 본래 발의 아름다움과 기능적 요소를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재생을 돕는 것이 목적이다.

국제뷰티발건강진흥원의 인천 부평 발톱쟁이(본점) 오인숙 이사장은 “진흥원 교육센터에서는 수준 높은 발뷰티 페디네이터를 양성하는데 있어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발 뷰티 바이오 시장은 새로운 시장이며 선진국형 발 관리에 대한 관심도가 꾸준히 상승되어 가고 있는 지금 발 뷰티 페디네이터가 새로운 전문직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국제뷰티발건강진흥원의 특화된 문제성 발 케어 시스템 기술 Pedi ITN Alleviating System (페디아이티엔 완화 시스템)은 국내 기술 특허는 물론, 전 세계 150개국 특허 출원됐다.

특히 Pedi ITN 시스템의 3zero technology(페디아이티엔 시스템 3zero 과학 기술)은 수술, 고통, 기구 없이 문제성 발을 미용적 관점에서 안전하게 care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구로구 신도림 테크노마트에 위치한 모모네일 장민경원장, 고양시의 엔스타네일 배나리원장, 수원 키스네일 임주하원장, 양주 네일# 황미희원장 등 전국 지점에서 이러한 전문적인 케어를 받아볼 수 있다.

이 기술과 접목되는 전문 제품 닥터아이티엔(Dr.ITN)은 발뷰티 Bio 산업을 선도해 국내는 물론 국제적인 파급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닥터아이티엔은(Dr.ITN)은 본 진흥원의 제품 브랜드로써 발톱 촉진 영양 세럼인 닥터아이티엔 큐티클 세럼(Dr.ITN Cuticle Serum), 유해균 살균 소독제인 닥터아이티엔 페닥 (Dr.ITN Pe Doc), 발톱 복원의 핵심 재료인 닥터아이티엔 몰드젤 (Dr.ITN Mold Gel), 내성발톱 교정 전문 젤인 닥터아이티엔 아크립젤 (Dr.ITN Aclip Gel), 유해균의 친입을 차단하는 닥터아아티엔 원적외선 FX-L 그리고 정밀한 변화 추이를 체크가 가능한 닥터아이티엔 광학 유해균 변화 측정기 FX-M가 있다.

멸균, 위생 클린시스템으로는 유해균을 원천봉쇄하고, 완벽한 소음대책으로 정숙한 관리를 구현한 닥터아이티엔 페디 양방향 공조흡진시스템과 멸균상태를 직접 육안으로 식별할 수 있는 닥터아이티엔클린닥 건열 멸균기가 있다.

이로 인해 청청한 발 Bio 뷰티시장의 미래를 ‘제뷰티발건강진흥원’서 미리 경험할 수 있으며 종합적인 문제성 발 관리를 통하여 내성발톱(내향성발톱)을 회복할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페디아이티엔 전국 지점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