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우성을 뮤즈로 하는 '굿페이스 올인원 기초 토탈 패키지'

‘굿페이스 올인원 기초 토탈 패키지’ 5차 방송 / 무슈제이 제공

멀티가 안되는 남자들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화장품 브랜드 무슈제이(Monsieur J) 가 ‘굿페이스 올인원 기초 토탈 패키지’ 5차 방송을 진행한다.

무슈제이는 8월 5일 01시부터 02시까지 60분간 ‘굿페이스 올인원 기초 토탈 패키지’ 홈앤쇼핑 5차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우 정우성을 뮤즈로 하는 '굿페이스 올인원 기초 토탈 패키지'는 5월 2일 홈앤쇼핑 단독 론칭 방송 전량 완판 달성, 5일 21일 2차 방송에는 매진을 달성하며 남성들을 위한 홈쇼핑 히트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무슈제이는 영화배우 정우성의 스킨케어 노하우를 담은 제품으로, 직접 제품 기획부터 제형 테스트까지 심혈을 기울인 제품으로 런칭 방송 완판을 달성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5차 방송은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긴급물량을 확보하여 진행되며, 이 날 방송에서는 굿 페이스 올인원 세트(바디미스트), 굿페이스 올인원 기초 VIP 패키지 두가지 구성으로 판매한다.

또한, 방송 구매 고객 중 추첨하여 구찌 카드지갑 당첨 찬스를 제공한다.

무슈제이 '굿페이스 올인원 기초 토탈 패키지'는 프랑스의 향료회사 샤라보에서 ‘정우성’의 이미지를 통해 만든 특별한 향 ‘Touch of Monsieur J’를 담은 제품이다. 제품 하나로 8가지(스킨, 로션, 에센스, 수딩젤, 애프터 쉐이빙, 주름개선, 미백, 퍼퓸) 기능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굿페이스 올인원’은 인체 적용 테스트가 완료된 제품으로 사용전 대비 보습개선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추가 구성품인 '무슈제이 젠틀 바디 퍼퓸 미스트'는 무슈제이의 특별한 향 ‘Touch of Monsieur J’ 가 첨가되어 샤워 후 또는 향기가 필요할 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