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비키니 자사몰서 화사다이어트 및 스마트 프로그램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에버비키니’가 지난달 28일 뺄래다이어트 시리즈 NS홈쇼핑 2차 론칭을 성황리에 마쳤다.

[공감신문]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에버비키니’가 지난달 28일 뺄래다이어트 시리즈 NS홈쇼핑 2차 론칭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NS홈쇼핑에서 2차에 걸쳐 선보인 ‘에버비키니 마마무 뺄래다이어트 시리즈’는 다양한 상품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성황리에 방송을 마쳤다. 본 제품은 체지방 감소를 위해 균형 있게 제작한 프로그램으로 출시 후 6개월 만에(제조사 기준) 18만개 판매 기록을 세웠다. 

먼저 ‘아침에뺄래1’은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전잎과 체지방감소, 에너지 보충을 위한 녹차추출물, 비타민 미네랄이 다양하게 담겼다. 

‘점심에뺄래2’는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과 히비스커스, 마테, 흰강낭콩 추출분말 등 각종 영양성분이 함유됐다. 여기서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체중감소, 체지방감소, 제지방량 증가를 확인한 성분이다. 

‘저녁에뺄래3’은 저녁 식후, 하루의 마무리를 위한 제품으로 수용성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 750mg)과 비타민 7종, 미네랄 2종이 주원료다. 수용성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은 탄수화물의 지방 전환 시 사용되는 효소 활성을 억제해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준다. 

에버비키니 관계자는 “이번 여름은 계속된 폭염으로 인해 활동량이 많이 줄어들면서, 다이어트 관련 제품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성공적인 마마무 뺄래다이어트 NS홈쇼핑 2차 론칭에 힘입어 에버비키니 자사몰에서는 다양한 마마무, 화사다이어트, 스마트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함께 진행 중이니 올 여름 에버비키니와 함께 건강하면서 체계적인 다이어트를 실천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버비키니 모델 마마무 화사는 곱창에 이어 간장게장, 김부각 먹방을 차례로 선보이면서 연예계 대표 먹방요정으로 화제의 중심에 올랐다. 

브랜드 대표모델 화사, 마마무 다이어트 제품은 에버비키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다이어트보조제 구매 시 부작용을 예방하기 위해 체질과 성분 등을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