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층결혼정보회사 중에서 유일하게 매월 파티를 진행하고 있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8월 프라이빗 파티 ‘프라이빗 썸머 소셜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프라이빗 썸머 소셜 파티는 오는 8월 25일(토) 오후 4시,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호텔에서 개최되며, 노블레스 수현 의사,법조인 남성 회원 8명, 파티 참석을 원하는 여성 8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다.

본 파티 참가 희망자는 해당 결혼정보업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신청 후,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신뢰도 확보를 위한 신원인증절차를 완료하면 된다. 파티 참가신청이 확정된 남녀에게는 개별 연락이 진행되며, 최종 파티 참석자들은 파티 시작 10분 전까지 입장을 완료해야 한다.

이날 ‘프라이빗 썸머 소셜 파티’는 격식있는 디너와 와인&샴페인이 제공되며, 커플성공율 평균 50% 이상을 달성하고 있는 만큼, 대화 형식의 알찬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홍승표 팀장은 “이번 8월 프라이빗 썸머 소셜 파티는 경제력과 직업, 인성까지 모두 갖춘 30대 이상 싱글남녀를 위해 기획된 프라이빗 파티다”라며 “러블리한 분위기 속에서 스마트한 매칭과 둘 만의 애프터 약속 서비스까지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는 이번 파티에 참가하여 자신과 잘 맞는 인연을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결혼정보업체는 8월 프라이빗 파티 외에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결혼정보회사가입비, 등급표 바로알기 캠페인’, ‘스페셜 맞선 이벤트’, ‘미션임파서블 폴아웃 영화이벤트’ 등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고객들의 참여하는 형식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결혼정보사이트, 블로그, SNS,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 및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