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스 치즈 한 장당 두께 4mm, 무게 28g

‘덴마크 두툼해서 더 맛있는 치즈’ 2종 / 동원F&B 제공
‘덴마크 두툼해서 더 맛있는 치즈’ 2종 / 동원F&B 제공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한 장만으로도 넉넉한 슬라이스 치즈 ‘덴마크 두툼해서 더 맛있는 치즈’ 2종(체다, 모짜렐라)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덴마크 두툼해서 더 맛있는 치즈(이하 덴마크 두툼치즈)는 슬라이스 치즈 한 장당 두께가 4mm에 달해, 진하게 퍼지는 풍미와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두께뿐만 아니라 무게 또한 28g에 달해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

덴마크 두툼치즈는 체다치즈와 모짜렐라치즈 2종으로 구성됐다. 덴마크 두툼 체다치즈는 고소한 체다치즈에 고다치즈를 더해 치즈 함량이 80%에 달하며 기름기 없이 담백한 모짜렐라 치즈의 맛을 살리기 위해 모짜렐라 치즈 함량을 70%까지 높였다.

덴마크 두툼치즈 2종은 진한 풍미와 쫄깃한 식감 덕분에 한 장만으로도 김치볶음밥이나 샌드위치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송혜진 동원F&B 유가공본부 CM은 “맛있는 치즈를 만들기 위해 치즈 함량부터 두툼한 식감까지 완성도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두툼치즈’와 같이 맛있는 치즈를 개발하고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덴마크 두툼해서 더 맛있는 치즈 2종의 중량은 196g이며, 가격은 3980원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