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씨사이드 아덴 리조트가 올해 7월부터 객실 판매를 시작했다.

고품격 펜트하우스형 리조트를 지향하는 씨사이드아덴 리조트는 반려견 동반 가능 객실과 인피니티 풀로 알려진 강릉의 세인트존스 호텔과 자매 호텔로, 접근성이 좋은 중문 관광단지내에 위치해 있다.

인근에는 믿거나 말거나 박물관, Play k-pop 테마파크, 여미지 식물원 등 여러 관광시설이 있고, 서핑으로 유명한 색달해변과 천지연 폭포와 함께 제주도 3대 폭포로 불리는 천제연 폭포가 있어 투숙객들의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다양하다.

씨사이드아덴의 패밀리 스위트, 65평
씨사이드아덴의 패밀리 스위트, 65평

자연의 계단식 언덕지형을 그대로 살려 설계된 씨사이드아덴 리조트는 41평 디럭스 스위트부터 복층으로 구성된 61평 듀플렉스 스위트, 그리고 65평의 패밀리 스위트까지, 기본 3룸 형태로 3개의 욕실, 거실, 주방으로 구성되어 4인에서 최대 8인까지의 단체 여행객들에게 최적화 되어있다.

또한 모든 객실에 취사 설비가 되어 있어 간단한 조리도 가능하다.

현재는 오픈 프로모션으로 추가비용 없이 인원도 추가할 수 있어서 가족, 친구들과 부담없이 여유로운 투숙이 가능하다.

가족단위, 단체 여행객들이 선호할 만한 강점을 보유한 씨사이드아덴 리조트는 고품격 펜트하우스형 리조트로, 투숙시 럭셔리한 휴양을 만끽할 수 있으며, 제주 색달해변과 불과 5분거리에서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관계자는 "투숙객의 인증 포스팅시 기프티콘 제공 이벤트와 리조트를 직접 체험해 볼 체험단 모집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