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식이섬유, 비타민 등 균형 잡힌 영양 풍부한 슈퍼푸드 통귀리 함유

통귀리 그래놀라 / 농심켈로그 제공
통귀리 그래놀라 / 농심켈로그 제공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농심켈로그는 고소하게 볶아낸 통귀리에 영양만점 4곡 그래놀라와 달콤한 꿀을 입힌 쌀 푸레이크가 맛과 영양의 조화를 이뤄 고소한 맛을 선사하는 ‘통귀리 그래놀라’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통귀리 그래놀라는 속겨를 벗기거나 정제하지 않은 자연 곡물 그대로의 통귀리를 직화로 볶아 씹을수록 더욱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특히, 통곡물 껍질 속 영양소가 살아있어 풍부한 영양은 물론, 기존의 거친 귀리 맛과는 확연히 다르게 바삭하게 씹히는 특별한 식감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여기에 귀리, 쌀, 통밀, 옥수수 4가지 곡물을 오븐에 구운 그래놀라에 달콤한 꿀을 입힌 쌀 푸레이크를 더해 맛과 영양을 모두 잡았다.

귀리는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로 탄수화물이 많은 다른 곡물에 비해 단백질과 지방, 비타민이 골고루 함유돼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돕는다. 또한, 풍부한 식이섬유가 몸에 나쁜 콜레스테롤이나 혈당 등을 낮춰주는 동시에 든든한 포만감까지 오랫동안 느끼게 해준다.

농심켈로그 최미로 마케팅 상무는 “건강한 삶과 균형 잡힌 영양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높아지면서 시리얼 시장 속 켈로그 제품을 비롯하여 전체 그래놀라 카테고리는 매년 꾸준히 두 자리 수 성장하고 있다”며 “최근 건강한 곡물로 가장 각광받고 있는 슈퍼푸드 귀리와 영양만점 그래놀라와의 고소한 만남인 ‘통귀리 그래놀라’ 출시로 그래놀라 라인업을 강화하고 이를 통해 켈로그의 리더쉽을 더욱 견고히 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농심켈로그는 이번 신제품 ‘통귀리 그래놀라’와 함께 현미와 검정약콩 분말이 들어간 푸레이크에 두유와 베리믹스로 만든 큐브로 맛을 더한 ‘고소한 현미 그래놀라’, 비타민 C가 풍부한 크랜베리와 아몬드, 그래놀라가 골고루 들어가 있는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 그리고 4가지 곡물의 그래놀라와 5가지 과일을 담은 프리미엄 시리얼 ‘리얼 그래놀라 오리지널’을 통해 제품군을 강화했다.

한편, 켈로그 신제품 ‘통귀리 그래놀라’는 손쉽게 밀봉이 가능해 제품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지퍼백 타입 시리얼로 주요 대형마트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8180원(500g)에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